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제목 아르니 쇼핑 가이드

작성자 아르니

작성일 2021-04-01

HIT 6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즐거운 쇼핑을 위해 아래의 내용들을 확인해 주세요.




회원가입 안내

- 아르니의 이벤트 및 컨텐츠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비회원으로도 상품 구입은 가능합니다.



주문관련 안내

- 비회원 주문인 경우 결제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- 실시간 계좌이체/카드결제/핸드폰 소액결제/적립금 결제는 결제 확인이 바로 가능합니다.
- 무통장 입금의 경우, 결제완료 확인까지는 휴무일을 제외하고 2시간 정도 소요되며, 주문 후 3일이 지나도 미입금 상태인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  입금은행/입금자명/입금금액 중 1가지라도 불일치할 경우 자동입금 처리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 및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쿠폰/프로모션 진행으로 할인받은 상품에서 다른 상품으로 변경 또는 교환시 할인가 적용은 불가능합니다.(품절/불량 상품 포함)
- 배송 메세지란은 택배기사님께서 확인하는 부분으로 아르니에서는 그 어떠한 내용도 반영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품질보증 기간

- 모든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청약 철회 가능(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기준)



적립금 안내

- 적립금은 5,000점 이상부터 사용가능합니다.
- 상품구매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상품 금액에 따라 차등지급되며, 이벤트 및 착용후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.
- 적립금 결제시 상품구입액의 추가 적립이 없으며,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.
- 회원탈퇴시 적립금은 자동소멸되며, 재가입시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습니다.



고객센터 이용안내

- 기타 문의사항은 Q&A 게시판 및 고객센터(010-8809-8128)로 문의주세요.
- 고객센터는 월~금 AM 09:00 ~ PM 16:00 (점심시간 PM 12:00 ~ PM 13:00)
 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 24시간 이용 가능한 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
첨부파일

list reply modify
댓글 수정 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