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희영 고객님 답변 드립니다 :)

0점 아르니(ip:)
2021-09-03 19:31:28 hit 138 추천 추천
안녕하세요 소중한 고객님
아르니 입니다 ~

먼저 빠른 처리 도와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 오해가 있으신 것 같아 한가지만 말씀 드리겠습니다! 저희는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제외한 오픈마켓에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기에 구매 진행하신 사이트가 홈페이지가 아닌 브랜디, 지그재그 외 플랫폼일 수 있어 재 문자 드렸으나 답변이 없으셨으며, 이 후 고객님 반품건 확인되어 환불 도와드리려 했으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내역이라 현금 환불로만 가능하여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/ 예금주 성함 / 은행명을 요청 드렸으나 아직 회신이 없으셔서 처리에 지연이 되고 있었습니다 ㅠ.ㅠ

고객님께 재차 연락 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, 말씀 드린 부분만 확인 후 전달 주시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:)

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추가 문의사항의 경우 Q&A 게시판에 다시 한번 게시글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
상품이 그쪽으로 도착한지가 언제일텐데.. 이미 고객정보를 다 가지고 있고 게다가 쇼핑몰 실수로 상품이 잘못 온 것입니다.

대차확인하면 금방 해주실수 있는 일을 환불을 계속 해주시지 않아 전화를 여러 번 드렸었습니다.

전화는 받지도 않고 하루의 시간이 흐른후에 구매한 사이트명과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려달라 하시더군요.

정말 너무 황당해서 여기가 사이트명이라니.. 여기가 아르니 고객센터가 아니냐고 반문했지만 또 다시 답장은 없고요..


다음날 마치 그 전에 문의란 없었던 일인 것처럼 게시판에 제 정보를 남기면 환불처리해주겠다는 문자가 왔습니다.

그래서 정보 남깁니다.


정희영

010-2744-4920

캘리 플라워 원피스 모노키니 

배송비까지 합입금 드렸으니 정확히 환불 바랍니다.

list reply modify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댓글 수정 / byte
댓글쓰기
   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평점

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 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