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이 그쪽으로 도착한지가 언제일텐데.. 이미 고객정보를 다 가지고 있고 게다가 쇼핑몰 실수로 상품이 잘못 온 것입니다.
대차확인하면 금방 해주실수 있는 일을 환불을 계속 해주시지 않아 전화를 여러 번 드렸었습니다.
전화는 받지도 않고 하루의 시간이 흐른후에 구매한 사이트명과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려달라 하시더군요.
정말 너무 황당해서 여기가 사이트명이라니.. 여기가 아르니 고객센터가 아니냐고 반문했지만 또 다시 답장은 없고요..
다음날 마치 그 전에 문의란 없었던 일인 것처럼 게시판에 제 정보를 남기면 환불처리해주겠다는 문자가 왔습니다.
그래서 정보 남깁니다.
정희영
010-2744-4920
캘리 플라워 원피스 모노키니
배송비까지 합입금 드렸으니 정확히 환불 바랍니다.